더레드코리아 - An Overview

내 안에 숨은 진짜 이야기를 찾아 써내려 가 보세요. 어느 순간, 나의 인생을 새로 쓰고 있는 당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여기서의 알파는 이분법의 알파보다 수가 더 적다. 집단의 우두머리여야 하기 때문이다. 그런데 게시판 등에서 이 분류법과 알파-베타 이분법을 섞어서 말하는 경우가 있다. 여기서의 알파와 이분법의 알파는 공통점이 있으니 그대로 쓰고, 나머지를 베타로 지칭하되 감마 오메가 등을 추가하는 식이다.

또한 반대로 교도소 감방도 알파남으로 북적거린다. 그들(교도소 수감자들)은 알파의 특성을 파괴적이고, 반사회적으로 드러내는 남자들이다. 다시 말해 챔피언이든지 경찰이든지 건달이든지 알파남이 될 수 있다. 난폭한 폭력배, 자상한 아버지, 위대한 지도자도 될 수 있다.

이렇게 레드필 전파에 사실상 실패해버리는 바람에 현재는 그저 남에게 그들만의 현실을 마주할 것을 강요하는 꼰대짓, 혹은 패배주의의 정당화 수단 정도로 인식되고 있다. 사상의 본질을 고뇌하기보다 단 한마디의 용어로 사람의 정의관을 간파했다고 착각하는 것이다. 사상을 현실적으로 어떻게 적용할지 고민하기보다 젠더와 페미니즘 용어를 반어법으로 보그체처럼 되풀이하는 말장난으로 인식시키는 바람에 피로감을 일으킨 것과 비슷하다.

상당히 후한 편이다. 자신의 통찰력을 아이비리그 학생들보다 낫다고 자부하거나 외모에 대한 자신감을 자주 내비치곤 한다. ####

레드필에서는 원하는 여성을 자신의 프레임에 오게 하기 위해 상대방에게 가치관을 얘기하고 싫다는 것은 거절할 줄 알고 할말은 하는 것일 뿐이며, 그것은 여자한테 막 대하고 싸가지 없는 것이 아니라고 변명 한다. 프레임에 대한 오해가 이런 오해를 불러일으키는데, 레드필은 여성들은 자신과 자신의 아이를 안전한 곳에서 키울 수 있을 확고하고 강인한 프레임을 가진 남자의 프레임 속으로 들어가 따른다는 본능이 있다고 한다.

둘째로, 알파남 또한 번식이 목적이지 처를 늘리는 게 목적이 아니기 때문에 일부수백처를 좋아하는 경우는 드물다.

기존 신라면 디자인과 비교하면 색감이 좀 더 진한 빨간색 포장지를 사용했네요.

좋은 연인 혹은 배우자를 만나기 위해서는 당신도 좋은 연인 혹은 배우자가 되어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 남성들이 연인 혹은 배우자에게 무엇을 원하는지를 이해해야 한다.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이스트에이드®

남성의 프레임 속에 들어간 여자는 자신의 규칙을 깨기 시작한다. 예를 들어 찍먹을 고집하는 여자가 알파의 프레임에 들어가서 그를 따라 부먹을 한다던가 등이 있다. 앤드류의 프레임에 들어온 여자들은 앤드류의 화법에도 앤드류의 프레임을 나가지 않고 있고 싶어 한다.

그리고 바로 후첨분말 스프를 넣어봤습니다. 분말자체는 일반 스프와 큰 차이점이 없어 보였어요. 뭔가 후추향이 좀 더 강하게 느껴지는 느낌이랄까요?

레드필을 옹호하는 사람들조차 레드필 here 이론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도 많다. 심지어 레드필러들끼리도 의견과 가치관이 조금씩 다르다.

그러므로 일부일처제가 베타남을 위해 인위적으로 탄생했다기 보다는, 인류 사회의 형성 과정에서 높은 안정성을 인정받아 자연스레 채택되었다 보는 것이 합리적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